[웹데일리] 스피드랙체인지업 5월 8일 홈앤쇼핑 단독 런칭

2018/05/16 조회 234






㈜영진산업(대표 민병오,민효기)은 오는 8() 오전1210분부터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피드랙 체인지업를 단독 런칭하여 판매한다고 밝혔다.

 

()영진산업에는 39년의 장인정신과 제품을 만들기 전 공간을 먼저 연구해야 된다라는 2代에 걸친 제품철학으로 창고에서 사용하던 산업용 앵글제품을 볼트 너트가 없는 조립식앵글 브랜드인 스피드랙으로 개발해 TV홈쇼핑 매출 대박 신화를 기록하고 현재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2018년 고객의 편의성과 다양성을 충족하기 위해 NEW BREND ‘스피드랙 체인지업을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스피드랙 체인지업은 기존 스피드랙 대비 디자인이 대폭 개선되어 외부홀 없이 더욱 깔끔해진 프레임으로 실내공간에 따라 다양하게 매칭 가능한 인테리어 멀티시스템 가구이다. 개그맨 유민상(스피드랙 전속모델)도 거뜬한 단당 100Kg의 분산 하중과 100% 국내생산 포스코 강철 프레임을 사용하여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숨기고 싶은 공간을 자랑하고 싶은 공간으로 변화 시키고, 원하는대로 단과 높이를 조절하여 협탁에서 수납장까지 자유자재 변형이 가능한 홈퍼니싱 가구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스피드랙 체인지업의 런칭 방송에서는 공간 활용 방법 및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웹데일리 발췌 > 원문보기